꼼꼬미 꼬맥 냉온 버킷텀 텀블러 펄브론즈 500ml 구매전 읽어보세요!
꼼꼬미 꼬맥 냉온 버킷텀 텀블러 펄브론즈 500ml 구매전 읽어보세요!

꼼꼬미 꼬맥 냉온 버킷텀 텀블러 펄브론즈 500ml 구매전 읽어보세요!

꼼꼬미 꼬맥 냉온 버킷텀 텀블러 펄브론즈 500ml 장단점들을 모두 정리했으니까요. 구매전 꼭 읽어보세요!

이 글은 구매해서 사용해본 분들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쓴 글입니다.

이 텀블러의 장점 뿐만 아니라 실제 사용했을때 어떤 단점들이 있는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혹시나 바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면 쿠팡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바로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장점부터 알아볼게요.

꼼꼬미 꼬맥 냉온 버킷텀 텀블러 장점들

보온과 보냉이 확실해서 좋아요. 아침에 얼음을 담아도 퇴근시간까지는 녹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되서 좋아요.

여름에 갈증날때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캬~ 그래서 여름에 많이 사용하게 되죠!

디자인도 심플하고 예쁘구요. 그리고 올스텐에 손이 들어가서 닦을수 있어서 좋아요. 바닥은 실리콘 재질이라 밀리지 않구요.

그리고 입구쪽에 빨대도 들어가서 빨대 꽂고 마실수 있어서 편리해요. 입구가 넓다보니 세척하기도 편하구요.

그리고 뚜껑에 손잡이가 달려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유용해요. 손가락만 걸치고 다닐때 너무 좋아요!

꼼꼬미 꼬맥 냉온 버킷텀 텀블러 단점들

물은 새지 않는데 뚜껑이 잘 열리는게 좀 아쉬워요. 간혹가다 뚜껑을 잘 안맞추고 돌려서 닫으면 물이 샐수도 있어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텀블러는 세워서 갖고 다니는게 좋아요.

특히 뜨거운 물이 들었다면 더더욱이요! 그래서 혹시나 다른 분들이 뚜껑을 닫아준 경우에는 뒤집어서 물이 안새는지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냄새에 예민한 분들은 쇠냄새? 비슷한 냄새가 나서 좀 신경쓰인다고 해요. 뚜껑을 다 열고 마시면 입 닿는 부분에서 쇠냄새?가 나서 별로라는 분들이 좀 있었어요.

그리고 색상은 화이트는 좀 때가 타서 별로라고 느끼는 분들이 꽤 있어요.

총평

저렴하게 실용적으로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것 같아요. 특히 얼음이 잘 안녹아서 얼음컵으로는 좋아요. 편하게 들고다니면서 설거지도 편해서 좋아요. 가격도 비싼 텀블러들에 비해서 굉장히 저렴하구요.

구매는 쿠팡에서 가능하구요. 지금은 10% 좀 넘게 할인 이벤트중인데 혹시나 가격이 오를수도 있으니까 직접 확인해보시는게 빠를것 같아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 쿠팡에 꼼꼬미 꼬맥 냉온 버킷텀 텀블러 구매하러가기

그리고 운동하러다니는 분들한테도 좋고 아이스커미랑 따뜻한 커비 둘다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도 강추드려요! 보온 보냉은 걱정 없어요!

=> 쿠팡에 꼼꼬미 꼬맥 냉온 버킷텀 텀블러 구매하러가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