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5 마이프로틴 맛 추천 순위 (2022년) – 베스트 구매 가이드
TOP 5 마이프로틴 맛 추천 순위 (2022년) – 베스트 구매 가이드

TOP 5 마이프로틴 맛 추천 순위 (2022년) – 베스트 구매 가이드

2022마이프로틴 맛 추천 및 순위 TOP 5+ 소개합니다!

마이프로틴 맛 추천 및 순위 TOP 5+ 엄선했어요!

맛 순위

마이프로틴 맛 순위

아래의 순위는 여러 사람들의 의견과 저의 주관적인 느낌을 바탕으로 쓴 것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1. 스트로베리크림 : 딸기 우유 맛!
  2. 솔티드 카라멜 : 짠맛이나 소금맛 나지 않는다! 전형적인 카라멜 느낌의 맛!
  3. 초콜릿 브라우니 : 내추럴 초볼릿보다 굉장히 진한 느낌, 굉장히 진한 초콜릿 맛
  4. 골든시럽
  5. 민트초코

위에 언급된 맛들은 대부분 맛이 달달합니다. 그래서 단 걸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을것 같구요.

=> 맛있는 맛[바로 읽어보기]

반면에 너무 단걸 피하고 싶은 분들은 적당히 달면서 오래 먹을수 있는 맛들이 좋을거에요.

=> 너무 달지 않고 오래 먹을수 있는 맛[읽어보기]

그리고 이외에도 여러가지 맛들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네츄럴 바나나 맛 = 바나나맛이라고 하지만 맛이 없다는 평이 굉장히 많다. 첫맛은 바나나킥 느낌. 그러나 끝맛은  치과 치료 받은 후 남는 냄새의 느낌이 난다.

네츄럴 초콜릿 맛 = 무난, 제티 비슷한 무난한 초코맛, 너무 달달하지 않아서 질릴것 같지는 않은 느낌

밀크티 맛 = 맛있다는 평들이 많다.

마이프로틴 밀크티 맛

화이트 초콜릿 맛 = 허쉬 화이트 초콜릿 맛이랑 똑같다!

내츄럴 스트로베리 = 달달한 느낌은 아니고, 라즈베리 비슷한 향이 남는다.

쿠키 앤 크림 = 느끼한 느낌의 맛이다.

솔티드 카라멜 = 전형적인 카라멜 맛이 난다!

마이프로틴 솔티드 카라멜 맛

스트로베리 롤리폴리 = 편의점 딸기 우유 맛이랑 비슷한데 딸기우유에 살짝 물 탄 느낌의 맛

골든시럽 = 달달하고 진하다! 바닐라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녹여서 먹는 맛과 비슷합니다.

마이프로틴 골든시럽

애플 크럼블 앤 커스타드 = 사과라고 했는데 사과 맛은 아니고 더블비안코의 절반정도 밍밍한 느낌의 맛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 호불호가 좀 갈린다. 치즈케이크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수 있다. 치즈케이크를 안좋아한다면 별로일수 있다. 별로라는 평들이 더 많은것 같다.

무맛 = 썩은 분유에 썩은 계란 섞은 맛같아요. 상해서 맛이 간 우유 맛과 비슷하다. 헛구역질 하면서 먹는 분도 있습니다.

달달하고 맛있는 맛

보통 맛있다고 하면 엄청 달달한 것들이 많아요.

대표적으로 위의 순위에서 언급이 되었던 스트로베리크림이나 골든시럽, 솔티드 카라멜 등 맛이 굉장히 달달한 편이에요.

그리고 그만큼 맛이 강하고 맛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오랫동안 먹다보면 너무 달아서 맛이 질릴수도 있어요.

그래도 단걸 오랫동안 드시는 분들도 있어서 아래와 같은 맛들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 스트로베리크림 : 딸기우유맛, 처음에 먹으면 너무 맛있다! 단점은 너무 달아서 먹다보면 물릴수 있다.
  • 골든시럽 : 달달하고 진한 맛
  • 솔티드 카라멜 : 옅은 캬라멜 맛, 비린맛이 없고 맛이 거부감이 없다! 물에 탄 메가톤 바 맛이다! 이것도 맛이 약한 편은 아니라 오래 먹으면 질릴수 있다. 짠맛이나 소금맛은 안난다.
  • 민트초코 : 말 그대로 민트초코 좋아하는 분에게 강추!
  • 바닐라
  • 초롤릿스무스

위에 소개한 맛들은 대부분 달달하고 맛이 있는데 달달하다보니 많이 먹으면 물리거나 역할수 있습니다.

좀 무난하더라도 오랫동안 먹을수 있는 맛을 원하시면 아래 내용을 읽어보세요.

그리고 물이랑 먹었을때 좀 역한 분들은 우유랑 같이 드시면 더 맛있어지는 경우가 많으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물론 유당불내증이 있으면 어쩔수 없이 물이랑 먹어야 하죠.

우유에 타먹었을때 맛있는 것

초콜릿 스무스도 맛있습니다!

마이프로틴 초콜릿 스무스 맛

우유에 타먹으면 자바칩 프라푸치노보다 맛있어요!

물에 타먹었을때 맛있는 것

스트로베리크림이 굉장히 맛있었다는 분들이 많아요. 근데 한편으로는 별로였다는 분들도 있는데요.

처음에는 괜찮았다가 나중에는 약맛이 나거나 프로틴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나서 별로라는 분도 있었습니다.

만약에 스트로베리크림이 너무 달아서 물리는 분은 무난하게 초콜릿 계열로 드시는게 오래 먹을수 있습니다.

  • 스트로베리크림

마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맛

  • 초코브라우니

마이프로틴 초코브라우니 맛

너무 달지 않고 오래 먹을수 있는 맛

일단 골드시럽이나 솔티드 카라멜, 스트로베리 등은 맛이 있긴하지만 맛이 강한편이라서 오랫동안 먹다보면 너무 달아서 질리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맛 크게 신경쓰지 않고 오래 먹을수 있는 맛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아래와 같은 맛들을 소개해드려요. 물론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것들도 개인차가 있을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초콜렛 스무스 : 무난해서 오래 먹기 좋아요.

네추럴 초콜릿 : 브라우니에 비하면 진하지 않은 초콜릿 맛 느낌이에요.

참고로 초콜릿 맛은 신타6가 더 맛있기는 합니다. 물론 가격이 더 비싸다는 단점이 있죠.

맛이 무난해서 질리지 않고 오래 먹는데는 좋을거에요.

아무래도 초코맛은 완전히 혐오할정도로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없고 최소한 무난하게 평타 칠 정도는 되니까 꾸준히 먹을수 있는 맛인것 같아요.

만약에 나는 가성비나 성분 함량보다는 맛이 더 중요하다라고 생각하신다면 신타6도 알아보세요. 사실 맛은 제품이 신타6를 따라갈수가 없긴 합니다.

그래도 제품이 가성비가 좋으니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이외에도 되도록이면 소개하지 않는 맛들이 있어요.

맛들!

체리블라썸 이런건 별로여서 되도록이면 소개해드리지 않아요.

스트라치아텔라 : 맛이 좀 느끼해요..

네츄럴 바나나 맛 : 첫맛은 바나나킥 느낌이 나지만 끝맛이 굉장히 이상하다. 치과 치료 받은 후 나는 그 특유의 향이 난다.

애플 크럼블 앤 커스타드 : 사과맛은 아니다. 맛에 대한 평들이 안좋은 편이다. 더블비안코의 절반정도 밍밍한 느낌의 맛이라고 한다.

결론

맛에 대해 소개해드렸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이 반영이 안된 글이기 때문에 직접 먹어보는 것이 정확합니다.

근데 돈을 내야 먹을수 있기 때문에 소개해드리는 것은 최대한 골고루 드셔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돈을 최대한 날리지 않도록 이상한 이름의 맛은 되도록이면 소개해드리지 않구요.

사람들이 많이 먹은것들중에 맛이 있다고 검증된 것들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위의 글에서는 이런 기준으로 맛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럼 취향에 맞는 맛 잘 선택하시고 열심히 운동해서 득근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