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라벨기 pt-p710bt 사용후기 장단점 및 최저가
브라더 라벨기 pt-p710bt 사용후기 장단점 및 최저가

브라더 라벨기 pt-p710bt 사용후기 장단점 및 최저가

필수품은 아니지만 있으면 좋고 고스펙 장비병자는 놓치기 어려운 뽐뿌템이죠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쓸모도 적당히 있는 브라더 라벨기! 이번 글에서 브라더 라벨기를 사용한 분들이 얘기해준 장점과 단점들을 모두 모아서 알려드릴게요!

혹시나 라벨기를 잘 모르실까봐 간단하게 얘기해드리면 라벨은 이름표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그래서 작은 이름표르 인쇄할수 있는게 라벨기에요.

그래서 보통 냉장고나 다용도실, 파일들, 케이블 등에 라벨을 붙여놔서 어떤것들인지 눈으로 보고 바로 구분할수 있게 해주는 역할이죠.

이렇게 라벨을 만들어놓으면 서로 헷갈리는 것들을 바로 구분하기가 쉽고 뭔지 몰라서 혼란스러울때 라벨지를 보면 바로 이해가 되서 뭐든지 잘 찾아서 쓸수 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브라더 라벨기 pt-p710pt에 대한 사용자들이 얘기해준 장점과 단점들을 모두 알려드릴게요~!

브라더 라벨기 pt-p710pt 장점 및 단점

장점

– 최대폭 2.4cm까지 라벨을 뽑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지금까지 라벨이 작아서 아쉬웠던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죠!

– 충전 방식이 배터리에서 케이블선으로 충전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어요. 기존에 있던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도 되니 너무 좋아요. 케이블선 하나도 들어있어요~!

– 일단 이전 버전의 모델을 사용하던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전 모델보다 인쇄 해상도가 좋아지고 최대 인쇄 높이도 커졌답니다!

– 라벨이 프린트되서 나올때 자동으로 커팅까지 되서 나와서 정말 편리해요!

– 전원을 따로 연결해야 되고, 또는 건전지를 6개를 넣어야 되거나, 프린트를 하려면 무조건 컴퓨터에 연결해야 했다. 번거롭다.

– 고스펙을 좋아하는 장비병이 있으시거나 정품론자 이신 분들은 눈여겨볼만한 템이죠!

아쉬운 점

–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우리 일상생활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건 아니에요.

브라더 라벨기 정말 사도 될까?

의외로 브라더 라벨기가 쓰임새가 많아요. 파일 관리할때나 이름표를 붙여놓을때, 케이블에 라벨을 붙일때, 다용도실과 냉장고 정리까지 정말 다양하게 쓰일수 있어요.

그리고 한번 사두면 이름표를 붙일 일이 평생 살면서 두고 두고 생기긴 할거라 일상이 좀 더 편리해지도록 구매하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아요.

=> 쿠팡에서 브라더 라벨기 pt-p710bt 구매하기

브라더 라벨기로 물건들을 금방 찾을수 있게 이름표를 붙여놓으세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남편분도 헤매지 않을거에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