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코 유기견 후원 팔찌 – 정말 돈이 아깝지 않아요!
비코 유기견 후원 팔찌 – 정말 돈이 아깝지 않아요!

비코 유기견 후원 팔찌 – 정말 돈이 아깝지 않아요!

비코 유기견 후원 팔찌 소개

비코 유기견 후원 팔찌는 비코 브랜드가 만들었습니다.

비코는 BCOE로 BE THE CYNOSURE OF ALL EYES입니다.

즉, ‘소외된 곳에 우리의 시선을 모으자’라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혹시나 바로 비코 팔찌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면 비코 쇼핑몰에 가서 팔찌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또한 이 브랜드는 후원금만 전달하는게 아니라 사설 보호소들과 계속해서 소통해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달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많은 연예인들이 비코 제품을 착용 및 활동을 함께 해줬습니다.

대표적으로 조정치, 강다니엘, 홍현희, 이태성, 손승원, 안길강, 박은영, 후니아, 정인, 마이네임 인수, 치타, 김영희, 박선아, 오초희, 오인택, 허안나, 이진호, 루나, 아이오아이 최유정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비코 팔찌의 색상은 다양합니다.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인디핑크, 레드, 브라운, 블랙, 민트, 그레이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여자 16cm, 남자 18cm이고 손목둘레는 +1cm가 적절합니다.

그리고 이건 주문 제작 상품이라서 3일에서 7일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맞춤제작 상품이다보니 교환이나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이즈를 정확히 측정하고나서 구매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의해야 할 점은 쇠독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일주일 정도 있으면 올라오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종종 잠금 부분이 불량이라는 분이 계시는데 A/S 연락하면 해결해줍니다.

그리고 명함처럼 카드를 주는데 거기에 제 이름이 적힌 문구를 새겨줍니다. 아래처럼 기록되어 있습니다.

‘O월 OOO님의 착한 소비로 이루어진 마음이 유기동물들에게 마음전달됩니다.’

평소에 반려견을 후원해주고 좋은 일에 돈을 쓰고 싶으셨던 분은 꼭 구매해보세요.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팔찌의 디자인이 좋은지를 떠나서 유기견 후원을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은 돈일거에요.

=> 비코 쇼핑몰에서 구매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