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6 여드름 날수 있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타6 여드름 날수 있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타6 여드름 날수 있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타6 먹었다가 여드름 폭발해서 괜히 샀다고 후회하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근데 바로 버릴수도 없고 아까우니까 양을 줄여서라도 계속 먹게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여드름은 신타6의 함유물 자체가 여러분의 몸에 안맞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양을 줄이는것보다 제품 자체를 바꾸는게 좋습니다.실제로 아까워서 계속 먹다가 여드름이 너무 심해져서 피부과에 몇백이나 깨진 분들이 생각보다 꽤 있습니다.

아까워마시고 당장 중고나라에 판 뒤에 최대한 다른 브랜드의 보충제를 드셔보세요.

혹시나 WPC 보충제를 드셨던 분들은 유당불내증에 의한 부작용일수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신타6 아이솔레이트를 드셔보는 것도 좋습니다.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이 먹을수 있도록 만들어진 보충제입니다.

BSN 신타 6 아이솔레이트

근데 유당불내증에 의한 부작용이 아닐수도 있는게 평소에 우유를 드시고 소화가 잘 되는 분은 유당불내증보다 신타6 자체의 함유물이 여러분의 몸에 안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다른 브랜드의 보충제를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신타6는 굉장히 달달하고 맛있는 맛을 재현하기 위해서 첨가물들이 추가되는데요. 

그런것들이 어떤 분들에게는 아무렇지도 않은데 어떤 분들에게는 설사나 복통, 여드름 등의 부작용을 발생시키기도 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다른 브랜드의 보충제를 드시되 첨가물이 없는 무맛류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근데 나는 도저히 무맛류는 못먹겠다 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첨가물이 덜 들어있는 보충제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신타6 여드름 나시는 분 이렇게 해결하세요!

신타6때문에 여드름이 났다면 일단 양을 좀 줄여보세요. 근데 그래도 여드름이 계속 난다? 라고 한다면 과감하게 중고나라에 판매하세요.

아까워서 계속 드시다가 여드름 심해져서 피부과에만 몇백도 깨질수 있습니다.

유당불내증이라면 WPC제품을 WPI(신타6 아이솔레이트)로 바꿔보시고, 유당불내증이 문제가 아니면 신타6 함유량 자체가 문제일수 있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의 보충제들중에 첨가물이 최대한 적은 것들을 구매하시는 것이 건강에도 좋고 안전합니다.

=> 신타6 아이솔레이트 보충제 쿠팡 최저가&후기 확인하기

=> 마이프로틴 아이솔레이트 보충제 가격&후기 확인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