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기절베개 후기(이 글 읽기전에는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이상민 기절베개 후기(이 글 읽기전에는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이상민 기절베개 후기(이 글 읽기전에는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이상민 기절베개 후기 읽어보고 꼭 구매하세요!

한때 홈쇼핑 1위로 굉장히 많은 인기를 끈 베개죠. 이름도 기가막히게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기절할수 있다는데 도대체 어떤 베개인지 궁금하지 않을수가 없죠.

일단 이상민 기절베개가 너무 다 좋다는 얘기들만 보이니까 단점이나 아쉬웠다는 사용자분들의 후기를 먼저 들려드릴게요.

일단 베개가 의외로 높아서 목이 ㄴ자로 꺽여서 불편하다는 얘기를 합니다. 새벽에 자다 깰 정도라고 말할 정도니까요. 그래서 높이때문에 다리 사이에 끼워서 사용한다는 분들도 있어요.

그리고 처음 받았을때 냄새가 좀 났다는 분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페브리즈를 좀 뿌렸다고 하는데 그랬더니 냄새는 금방 없어지긴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베개가 만족스러우셨던 분들이 하는 얘기가 낮은 베개때문에 목이랑 어깨가 너무 아파서 아침에 힘들어서 이 베개를 선택한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실제로 사용한 분들 후기들을 보면 이 베개를 배고 잠을 잤떠니 목이랑 어깨가 더이상 아프지 않아서 좋았다는 분들이 많았어요.

덕분에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수 있어서 완전 대만족이에요.

그래서 베개가 불편해서 잠을 설쳤던 분들이 이 베개를 배고 정말 기절해서 푹 잤다는 얘기들이 정말 많았어요.

근데 반대로 이정도는 아니라는 분들도 분명히 있었어요. 베개가 크다보니 생각보다 얼굴이 너무 파묻힐 정도로 푹신해서 잠을 못잤다는 분들도 있었어요.

이 부분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낀 분들이 좀 있었어요. 베개가 굉장히 많이 꺼져서 숨을 쉬기가 힘들었다는 분도 있구요.

반면에 원래 낮은 베개를 사용하면서 목과 어깨가 아프셨던 분들은 이 베개를 쓰는 걸로 통증이 완화되거나 사라져서 아침이 너무 개운했다는 얘기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쿠션감이나 높이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것 같아요. 어떤 분들은 높다고 느끼고 어떤 분들은 낮다고 느끼는데요. 쿠션감도 딱 좋다는 분도 있고 딱딱해서 실망이라는 분도 있었어요.

참 사람마다 공통적으로 좋게 느끼면 좋겠는데 사용해본 분들의 얘기가 다 제각각이어서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이 제품이 정말 좋을지 어떨지는 확신이 서지는 않아요.

그래서 굳이 지금 베개가 불편하지 않은데 이상민 기절 베개를 살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이 베개를 사서 좋았다는 분들의 대부분의 공통점은 이미 사용하던 베개가 너무 낮아서 목이나 어깨가 뻐근하거나 통증이 있었다는거에요.

그래서 혹시나 지금 사용하는 베개가 불편하거나 아침에 일어났을때 불편한 느낌이 든다면 이 베개를 한번 도전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어짜피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사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볼수 있으니까요. 꼭 지금 목이나 어깨가 불편한 분만 이 베개를 사용해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 베개가 크게 도움이 되진 않을것 같아요. 

=> 이상민 기절베개 구매하러가기

상품 구성

– 베개 4개

– 베개 커버 4개

총 4개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징

– 세탁 가능

– 앞면과 뒷면의 디자인이 달라서 취향대로 뒤접어서 사용할수 있다.

– 베개는 진공포장되어 있다.

– 색상 : 색상은 그레이지만 실제로는 그레이보다는 하늘색 계열에 가까운 느낌이다.

– 손으로 눌러도 잘 살아난다.

– Kigeol Pillow 자체 개발 소재

– 편안한 기능과 멋스러운 인테리어 효과 모두를 노린 제품

=> 이상민 기절베개 구매하러가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