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실제 효과, 사용후기, 부작용, 가격 정리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실제 효과, 사용후기, 부작용, 가격 정리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실제 효과, 사용후기, 부작용, 가격 정리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실제 효과가 어느정도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고 실제 부작용과 사용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정말 효과 있나요?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정말 효과 있나요

일단 효과에 대해서는 얘기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일단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는 효과가 있는듯 하지만 드라마틱하지는 않아요.

효과는 좀 복불복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요. 어떤 분들은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렵다는 증상을 호소했었는데요. 그렇다고 효과를 본 분들이 없지는 않았어요.

효과를 본 분들이 일단 대부분 공통적으로 해준 얘기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이었어요. 정말 100명중에 1명 있을까말까? 드라마틱한 효과를 봤다는 분들을 찾기가 정말 어려웠어요.

그래서 현실적으로는 드라마틱하거나 극적인 효과를 기대하는 건 어려울것 같아요. 설령 몇개월동안 꾸준히 사용해도 마찬가지에요. 오랫동안 사용한 분들도 극적인 효과를 본 경우는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없는 것보다는 있는게 좋다는 기대를 하는게 현실적인것 같고, 아무래도 의료용이 아니다보니 일상적인 케어 효과 정도를 기대하는게 구매하더라도 실망하지 않을것 같아요.

그리고 위에 잠시 언급했지만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렵거나 화장이 완전 뜬다는 분들도 있었어요. 근데 이런 경우가 흔히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떤 분들이 이런 증상을 겪게 될지가 사실 모호한 것 같아요.

어떤 분들은 남편 분은 피부 톤이 조금 좋아졌는데 본인은 효과가 없었다는 분도 있어요. 그래서 만약에 주변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이미 구매해서 사용하는 분이 계시면 한번 체험삼아 꼭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려요.

물론 한번 사용해서 효과가 있는지는 판단하기 어렵지만 최소한 내 피부에 부작용이 생길지는 그나마 좀 정확도 높게 판단할수 있을거에요. 부작용이 없다는 리뷰 100개를 봐도 내 피부에는 부작용이 생길수 있으니까요. 아무래도 직접 사용해보는게 더 정확하겠죠.

그리고 효과를 봤다는 분들 얘기를 들어보면 기간은 다 제각각 달랐어요. 어떤 분은 사용하고 다음 날에 화장이 엄청 잘 받는다는 분도 있었구요. 어떤 분은 보름 정도 사용했더니 칙칙함이 좀 개선이 되었다는 얘기도 해줬었구요. 어떤 분은 톤업이 확실히 된게 느껴진다는 경우도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분은 피부에 탄력이 생겨서 얼굴을 잡아당기면 잡힘이 느껴진다는 분도 있었구요.

근데 대부분은 피부에 탄력이 느껴진다는 경우는 없었어요. 평소에 얼굴 살을 잡아당기면 늘어지는 느낌이 들 정도의 부들이 정말 간혹가다가 탄력이 생긴 느낌을 받았다고 했는데요.

대부분은 피부 탄력에 대한 효과는 보지 못한것 같아서 이 부분은 일단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탄력 외에도 여드름 케어나 흉터는 효과가 별로 없다는 분들이 많았어요.

실제로 효과를 봤다는 이야기들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은 얘기들을 들려줬어요.

  • 안색이 맑아지는 느낌, 피부가 살짝 좋아보이는 느낌
  • 왕모공 이었는데 모공이 완벽하게 줄어들지는 않았지만 육안으로 확인 가능할 정도로 모공이 줄은 경우
  • 톤업이 한톤에서 두톤 정도 된 경우
  • 3주간 거의 매일 사용 후 얼굴이 좀 환해진 느낌을 받았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 아침에 일어나면 기름지지 않고 팽팽해진 느낌이에요!
  • 몇번 사용했더니 세안 후에 얼굴당김이 확실히 줄었어요!
  • 사용한 다음날 화장이 잘 받아요!
  • 얼굴에 광채가!(이 정도 효과를 보는 분은 있긴 있는것 같은데 엄청 드문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효과가 있는 분들이 더 많아보이긴 하는데요. 그래도 피부가 눈에 띄게 확 좋아지는 건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있으면 없는것보다는 낫다는 마음으로 주기적인 일상 케어 느낌으로 효과를 기대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효과가 있었다는 분들의 거의 공통점은 꾸준하게 사용했다는 점이에요. 하루에 2번씩 사용한 분도 있고 자기전에 하루에 1번씩 사용한 분도 있고 3주동안 2~3일 정도 빼고 꾸준하게 한 분도 있고 다양했었는데요. 

하루에 몇번씩 얼마의 기간동안 하면 내 피부가 좋아진다라는 확답을 할수가 없어서 이 부분은 각자 직접 사용해보면서 테스트를 해봐야될것 같아요. 어떤 분은 매일 사용하니까 좀 안좋은 느낌이 들어서 일주일에 2~3번 사용한다는 분도 있었으니까요.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부작용은 없나요?

피부가 붉어지는 분들도 있고 얼굴이 살짝 간지러운 분들도 있어요. 근데 이런 부작용들이 누가 걸리는지가 사실 명확한 기준이 없어서 굉장히 모호합니다.

그래서 그나마 정확한 방법은 기존에 미리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를 구매한 분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한번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내 피부에 어느정도의 부작용이 나타나는지를 알수가 있을것 같아요. 사실 리뷰 100개 본다고 내 피부에 부작용이 나타날지 안나타날지 알수가 없으니까요.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후기

일단 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앞을 볼수 있어서 좋아요. 사용도 간편하고 얼마 남았는지 음성으로도 다 알려주고 손으로 사용하지 않고 그냥 착용만 하면 되서 꾸준히 사용할수도 있어서 좋구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장점과 단점들이 있는데요. 이어서 놓치지 말고 읽어보세요!

사용이 간편하고 편리해요!

그냥 마스크를 쓰고만 있으면 되서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

원래 손을 써서 마사지하거나 다른 미용기구처럼 손으로 해주지 않으면 좀 귀찮고 번거로운데 그렇지 않아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그래서 게으른 사람들도 꾸준하게 할수 있어요!

사용할때 느낌도 좋아요!

눈과 코가 막혀 있어도 사용감이 불편하지 않은 편이에요. 처음에는 조금 뜨겁게 느껴질수 있는데요. 사용하다보면 어? 괜찮다는 생각이 들면서 익숙해질거에요. 물론 눈과 코가 막혀있어서 답답함을 느끼는 분들도 있긴 있어요.

음성 지원!

이제 언제 끝나지? 답답해하지 않으셔도 되요. 리모컨 눌러서 시작하면 3분 단위로 시간을 알려줘요. 그리고 시작할때도 눈을 감고 시작하라고 음성으로 알려줘요

9분동안 해야 되는데..

한번 시작하면 9분동안 해야 되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호불호가 완전히 갈리는 편이에요. 9분이라서 시간이 금방 간다는 분들도 있어요.

하루에 9분만 휴식을 취하거나 자기전에 지친 몸을 이끌고 누워서 사용하면 어느새 9분이 순식간에 사라진다고도 해요. 

근데 어떤 분들은 겁이 많아서 눈을 꼭 감고 9분을 참으려니까 지루하다는 분들도 있고, 9분동안 스마트폰을 하고 싶은데 하기가 어려워서 참기 지루하다는 분도 있어요.

몇가지 아쉬운 점들

몇가지 아쉬운 점들이 있어요. 아이쉴드의 고무패킹?이 밀착이 잘되서 물안경처럼 쓰는 느낌이라 고정도 잘되고 빛이 거의 들어오지 않는 점은 좋아요. 누우면 더 밀착되서 빛을 더 막아줘요.

그리고 눈부심 방지는 그래도 잘되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라섹 수술을 한 분이나 빛에 민감한 분들이 계실텐데 그런 분들에게는 큰 장점인것 같아요.

근데 그러다보니 눈 주변이나 코에 자국이 생기는게 좀 아쉬워요. 그래서 눈 주변이랑 코부분에는 LED가 없다보니 케어가 안될것 같다는게 좀 아쉬운 부분이에요.

그리고 코 모공이 고민인 분에게는 코에는 LED 빛을 쏠수가 없다는 점이 좀 아쉬울거에요. 코가 좀 높은 분들은 눌리는 느낌이 강해서 불편하다는 얘기도 있었어요. 그래서 거즈를 두세겹 대고 사용하면 코가 덜 눌려서 괜찮다고 합니다.

그리고 앉아있거나 돌아다닐때는 무게감이 조금 느껴지는데 이것때문에 불편해서 누워서하는 분도 있고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분도 있어서 이건 직접 써보시는게 느낌을 정확히 알수 있을것 같아요. 

어떤 분은 누워서 하면 좀 눌리는 느낌이 있고 앉으면 손으로 마스크를 받쳐야 되서 불편하다는 분도 있어요. 

이건 정말 사용해본 분들 얘기들이 다 다르더라구요. 아무래도 사람이다보니 느끼는게 다 다를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마스크를 쓰고 스마트폰을 하는게 좀 어렵다는 분도 있어요. 못하는 건 아닌데 양쪽 눈으로 초점을 맞춰서 보려면 약간 어지러운 느낌이 든다는 분도 있었습니다. 

근데 이 부분도 직접 사용해보는게 가장 정확한게 다른 분은 TV를 보거나 핸드폰을 볼때 아무 문제가 없었다는 분도 있었어요. 눈이 아프거나 시리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다고 해요. 물론 라식, 라섹을 하신 분은 꼭 주의를 해야 합니다!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사용법 쉬워요!

특별히 사용법이 어렵지는 않아요. 아니 너무 쉬워요. 머리 고정끈이랑 마스크 본체만 연결해서 그대로 얼굴에 쓰기만 하면 되요.

맨위의 버튼을 누르고 마스크 쓴 뒤에 아랫쪽 버튼을 누르면 시작이 됩니다. 그러면 눈 감고 앉거나 누워있으면 되요. 그러면 음성으로 3분마다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얘기해줍니다. 

그리고 9분 뒤에 기계가 자동으로 꺼져요. 너무 간단하죠? 평소에 홈케어가 귀찮으셨던 분들도 꾸준하게 할수 있으실거에요!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가격 비싸긴 비싸다.. 하지만..

물론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가 비싼건 맞아요. 주부들 입장에서는 사는게 굉장한 부담이고 큰맘 먹고 사야 되는게 맞아요. 솔직히 할인 해준다고는 하는데 할인 받아도 비싼건 마찬가지죠;

그래서 처음에는 비쌀것 같지만 평소에 샵 가는 비용이랑 온가족이 꾸준히 평생 사용할수 있는 걸 생각하면 오히려 경제적일수 있어요.

물론 구매하고 가족들이 아무도 안쓰고 방치하면 당연히 손해겠지만 나도 꾸준히 사용하고 아이들이랑 남편도 꾸준하게 사용하면 조금만 오래 사용해도 훨씬 더 경제적인것 같아요. 

물론 증상에 따라서 피부과를 완전히 대체할수는 없지만 최소한 가는 횟수를 좀 줄일수 있고 가족들이 사용하는 걸 생각하면 큰맘먹고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대신 효과에 대해서는 큰 기대를 한다면 추천드리지 않아요. 어디까지나 없는것보다는 있는게 좋은 정도의 효과를 기대하고 꾸준하게 일상에서 케어해나가겠다라는 분들만 사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될수 있으면 부작용이 생길수 있으니까 주변에 미리 구매한 분이 있다면 미리 꼭 써보시구요!

​나 혼자 사용하는데 이 제품까지 귀찮아서 자주 쓰지 않을것 같다 하시는 분은 사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사용하는게 너무 편리해서 귀차니스트인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구매하러가기

특히 가족구성원 숫자가 많으시거나 정말 오랫동안 꾸준하게 사용할 자신이 있으신 분에게 추천드려요!

근데 혹시 가격이 좀 부담된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쿠팡에서 25만원 이하로 판매되는 평점 4점 이상의 가성비 좋은 LED 마스크들을 볼수 있으니까요. 참고해주세요.

=> 쿠팡에서 25만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평점 4점 이상 led 마스크들만 엄선해서 보기

그리고 쿠팡에서 직접 ‘LED 마스크’를 찾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쿠팡 검색창에 ‘LED 마스크’를 입력하시면 바로 쿠팡에서 찾아볼수 있어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