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5 마우스 패드 추천 순위 2022년 – 가성비 베스트 가이드
TOP 5 마우스 패드 추천 순위 2022년 – 가성비 베스트 가이드

TOP 5 마우스 패드 추천 순위 2022년 – 가성비 베스트 가이드

TOP 5 마우스 패드 추천 2022년 순위 소개합니다!

가성비 좋은 나한테 딱 맞는 마우스 패드를 골라보세요!

나의 감도에 맞는 마우스 패드 골라보세요!

밥패드 브레이킹

밥패드 브레이킹

브레이킹 되서 FPS 게임의 에이밍이 더 정교하고 정확하면서 1만원대의 가성비 좋은걸 찾는다면 강추!

=> 최저가 및 후기 보기

원하는 위치에 초점이 멈춰서 좋아요!

일반 브레이킹 사이즈 : 385mm(가로) x 290mm(세로)

라지 브레이킹 사이즈 : 430mm(가로) x 430mm(세로)

중감도 유저도 순간 순간 잡아주는 브레이킹 감 덕분에 에이밍이 더 정확해져서 좋아요!

유리 책상 위에서 반동잡다보면 미세하게 조금씩 아래로 밀립니다. 단점은 습기를 엄청 먹어요. 근처에 물이 조금만 있어도 습기 있는 느낌이 나요. 장마철에는 정말 심하긴 해요.

그리고 라지로 시키면 마우스 걸리던게 하나도 없어서 세상 편하게 게임할수 있어서 좋아요! 가성비는 1만원대로 너무 좋은 편이에요.

벤큐 조위 G-SR SE 딥블루

저감도 FPS 유저에게 강추하는 부드러운 슬라이딩감으로 잘 잡아준다!

=> 최저가 및 후기 보기

부드럽게 미끄러지면서도 잘 잡아주는 패드감이 좋습니다!

사이즈 : 48cm(가로) x 40cm(세로)  |  두께: 3.5mm  |  미끄럼방지  |  천연고무

쓸림이 적고 적당히 커서 좋아요! 살짝 푹신한 느낌이구요.

색상은 딥블루라 예쁘고 그림도 너무 예뻐요. 방수도 되서 너무 만족스럽구요! 저감도 FPS 유저한테 강추드리고 싶어요!

스틸시리즈 qck edge XL

스틸시리즈 qck edge XL

잘 미끌리는 부드러운 슬라이딩 마우스패드를 찾는 분께 강추드려요!

=> 최저가 및 후기 보기

fps 마우스 패드의 교과서죠! 슬라이딩감 역시 좋아서 부드럽고 잘 미끄러져요.

냄새도 안나요! 가로 크기는 90cm라서 책상 길이랑 딱 맞는 분들 꽤 많을거에요!

사이즈 – 가로: 90cm  |  세로: 30cm  |  두께: 2mm  |  천연고무

장점은 마우스를 충분히 움직일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마우스 움직임도 미세한 조작과 적당한 미끌림을 느낄수 있습니다!

단점은 두께가 2mm라 좀 아쉬워요. 기존의 4~5mm의 푹신함에 적응되었던 분은 좀 아쉬울수 있어요. 그래도 얇아서 돌돌 말아서 갖고 다니기는 편할거에요. 게이밍 장비를 들고 다니는 분들에겐 좋은 선택이 될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방수 미지원이라서 평소 음료나 라면을 먹으면서 게임하기에는 좀 불편할수 있을것 같아요.qck Edge XL은 브레이킹 유저보단 슬라이딩 유저에게 강추드려요!

까다로운 게이머들도 다시 구매할 정도로 좋구요! 특히 fps같이 빠르고 정확하게 마우스를 조작해야 하는 분에게 강추드려요!

g640

g640 이미지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저감도 유저를 위한 엄청 큰 슬라이딩 패드를 찾는다면 강추! ( 사이즈 – 가로: 46cm  |  세로: 40cm  |  두께: 3mm )

=> 최저가 및 후기 보기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랑 bj들이 많이 쓰는 패드죠!

슬라이딩 패드라 마우스 움직임이 굉장히 부드럽구요! 마우스 가동 범위 넓어서 FPS 저감도 유저는 편해요!

장점 : 고 dpi(12000dpi)에서 오작동도 없어요! 저감도 유저에게 확실히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책상이 좀 작은 분들은 쓰기 힘들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엄청 커요! 그리고 로지텍 마우스랑 깔맞춤 하고 싶은 분도 강추드리구요!

펠로우즈 플러쉬 터치

펠로우즈 플러쉬 터치

사무용, 손목보호 받침대

손목 편안히 사용하고 싶은 분 강추드려요!

=> 최저가 및 후기 보기

손목 받침대의 말랑거리는 감촉이 편하고 좋아요! 젤 패드보다 더 푹신푹신해서 손목 보호도 잘되요! 처음에는 냄새가 좀 나긴해요.

손목 아픈 분들이 써보고 손목에 무리가 덜 간다는 얘기가 적지 않았어요.

구매 가이드

절대적으로 좋은 마우스패드는 없습니다. 아래의 가이드를 바탕으로 사용자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됩니다. 아래에 바로 이어서 읽어보셔서 나한테 맞는 마우스패드를 고르세요!

점검)종류

다양한 종류의 패드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이브리드 패드, 천 패드, 프라스틱, 알루미늄 패드가 있어요. 각자 사용자 취향에 따라 맞는 것을 고르면 됩니다.

천패드는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이 구분되어 있어요. 오래 사용하면 색상도 변질되고 좀 더 빡빡해지는 느낌으로 변합니다.

플라스틱 패드는 잘 미끄러지는 느낌이에요.

알루미늄은 미끄러짐이 적당합니다. 처음 사용할때는 좀 차가움이 느껴지는게 단점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점검)패드 성향

천패드는 크게 3가지 종류 형태가 있습니다. 슬라이딩형과 브레이킹형, 밸런스입니다.

슬라이딩형은 마우스가 잘 미끄러집니다. 컨트롤할때 마찰력 약하고 힘이 덜 들어가요. 빠르게 움직일수 있습니다. 단점은 정밀한 컨트롤이 힘들수 있습니다.

반면에 브레이킹 패드 특성은 슬라이딩형과 반대입니다.

마찰력이 강해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좀 뻑뻑한 느낌이 느껴집니다. 장점은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브레이킹 패드 원하신다면? 벤큐 G-SR 확인해보세요!

이 패드 성향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어떤게 좋다 나쁘다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마우스 dpi 무엇인가요?

dpi는 Dots per inch의 약자입니다.

손으로 마우스를 움직였을때 화면에서 마우스 커서가 얼마나 많이 움직이느냐?를 나타내는 개념입니다.

100DPI라면 마우스 커서가 100칸을 움직이고, 500DPI라면 마우스 커서가 500칸을 움직입니다.

그래서 DPI다 높을수록 당연히 마우스 커서는 많이 움직입니다.

이걸 감도가 빠르다고 말합니다. 더 휙휙 움직인다는 뜻입니다.

이 DPI를 좀 더 정확하게 정의하자면 이렇습니다.

마우스를 1인치 ( 약 2.54cm ) 움직였을때 모니터 화면에서 픽셀을 몇개 이동할수 있는가에 대해서 알려주는 단위입니다.

쉽게 말해서 DPI가 높으면 조금만 마우스를 움직여도 마우스 커서가 더 많이 움직인다는 뜻입니다.

DPI가 낮으면 마우스를 이동해도 마우스 커서가 상대적으로 조금만 움직입니다.

구매 용어들

장패드 ?

책상 전체를 덮을 정도의 큰 마우스 패드를 말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둘다 올려놓고 사용할수 있어서 편합니다.

계속 발전해서 LED가 탑재되기도 하고 여러 부가기능들이 있어요.

비싼걸 사면 재질에도 차이가 납니다. 쿠션감이 체감이 많이 되구요. 책상 청소하기에도 편합니다.

관련 정보들

청소 방법 ?

마우스패드 표면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면 물티슈로 자주 표면 닦기를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잔여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표면 재질이 천이라면 샴푸를 살짝 발라서 행주에 물을 살쩍 적셔서 발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표면을 헹군 뒤에 물기를 제거하고 다 마를때까지 기다려주면 됩니다.

패드 뒷면 먼지 없애는 방법 ?

주방용세제로 씻어서 먼지 제거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