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678 정품잉크 솔직 구매 사용 후기들 모음
HP 678 정품잉크 솔직 구매 사용 후기들 모음

HP 678 정품잉크 솔직 구매 사용 후기들 모음

HP 678 정품 잉크 이 글 읽어보기전에는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실제로 사용해본 분들의 생생한 얘기들을 들려드릴게요.

이 글을 다 읽어보신 뒤에 살지 말지를 판단해도 절대 늦지 않으니까 절대 먼저 구매하지 마세요!

HP 678 정품 잉크를 직접 써본 분들의 실제 얘기들을 들려드릴게요. 좋다는 얘기도 있고, 별로라는 얘기도 있는데 둘다 얘기를 해야 정확한 판단을 할수 있겠죠?

그래서 일단은 678 정품 잉크에 대해서 좋다는 분들의 얘기를 들려드리고 그리고나서 별로라는 분들의 얘기도 들려드릴게요. 둘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구매하는데 도움되길 바래요~!

HP 678 정품 잉크 실제 사용자들이 좋다고 얘기하는 후기들

– 잉크 교체하고 사용해본 분들은 그대로 잘 나온다는 분들이 많아요.

– hp정품 잉크인데 리필보다 더 저렴하고 도매상가나 마트보다 더 저렴한 가격이어서 좋아요!

– 그래도 정품 아닌거 쓰다가 프린터 망가지는것보다 좀 더 돈 주고서라도 정품을 사려고 하는 분들이 구매해야 되요.

아쉽다고 얘기하는 후기들

– 가끔 검정잉크와 칼라잉크 모두 비호환 카트리지라고 표시가 뜨면서 출력이 안되는 분들이 있어요.

– 가끔 정품으로 인식이 안되서 낭패를 봤다는 분들이 심심치 않게 있어요. 근데 3,4번 구매한 분들도 별 문제가 없는 분들이 있는걸 보면 약간 복불복인 것도 있어요. 이걸 사용하기 전에 알면 좋은데 사용한 뒤에야 인식이 되는지 아닌지를 판단할수 있다는게 가장 큰 단점이에요.

– 잉크가 흐릿하게 나오거나 안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잉크를 오래 쓰지 않아서 굳어서 그런 현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주일이나 이주일에 한번씩 프린터 헤드정렬이나 페이지 테스트 출력을 가끔씩 해주시면 더 많이 잉크를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 인쇄할때 줄이 생기고 번지는 경우가 있어요. hp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해결책을 알려주고 그래도 안되면 본사로 직접 보내서 해결해야 되요..

– 어쩌다보면 인쇄가 잘 안될때가 있는 분들이 종종 있어요.

– 가끔 잉크가 프린트에 새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 3색 칼라카트리지는 100장정도 출력하면 색감이 달라지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그래도 가성비를 따지면 그렇게 비싼건 아니라서 쓰는 분들도 많아요.

– 흑백보다는 컬러가 인쇄 수량이 적어서 금방 쓰는 건 좀 아쉬운 부분이에요.

– 가격이 저렴하긴 하지만 많은 분들이 가장 아쉬워하는 부분이 잉크 총량이 적다는 부분이에요.

– 오래 쓸려면 잉크가 마르거나 굳지 않아야 되서 일주일이나 이주일에 한번씩 테스트 페이지라도 꼭 출력을 해주는게 좋아요. 이게 좀 번거로울수 있고 이걸 해주면 그래도 수명이 너무 짧아지는 건 방지 할수 있어요.

HP 678 정품잉크 어디서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쿠팡을 추천드려요! 가격이 도매보다 더 저렴할만큼 싼데 대신 단점이 불량 잉크가 종종 배송된다는 거에요. 이게 대부분은 정품 잉크를 제대로 받아서 많은 건 아닌데 그래도 가끔씩 불량 잉크를 받는 분들이 계셔서 혹시나 구매해보시고 불량이면 HP고객센터에 꼭 물어보세요.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는 이 가격으로는 절대 구할수가 없어서 일단은 한번 구매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링크 하나 남겨놓을게요. 

=> 쿠팡에서 HP 678 정품잉크 구매하기

그리고 종종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가격이 더 저렴할때도 있으니까 꼭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쿠팡에서는 다른 정품잉크들도 저렴하게 많이 팔고 있어서 다른 제품들도 소개해드릴게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시면 여러 정품 잉크들을 볼수 있으실거에요.

=> 쿠팡에서 정품잉크 둘러보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