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BL-A266 리뷰 및 장단점 정리 – 정말 사도 될까?
KABL-A266 리뷰 및 장단점 정리 – 정말 사도 될까?

KABL-A266 리뷰 및 장단점 정리 – 정말 사도 될까?

키친아트 라팔 플랫민트 티타늄 믹서기 KABL-A266 리뷰 및 장단점 정리

조금 작고 세척하기 쉬운 제품을 찾고 있는 분은 이 글을 끝가지 읽어보세요. 이번 글에서는 구매해서 사용해본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서 장점과 단점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구매하고 싶은 분은 쿠팡에서 할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그럼 본격적으로 장점과 단점들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특히 성능이 최상은 아니지만 금액도 저렴하고 색깔도 예쁘고 채소나 과일 정도의 간편하게 사용할 믹서기를 원하시는 분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키친아트 라팔 플랫민트 티타늄 믹서기 KABL-A266 장점

성능은 최상은 아니지만 나쁘지는 않은 편이에요. 어짜피 이 믹서기를 구매하려는 분들은 간편하게 채소나 과일 정도 갈아서 드실려는 분들이 대부분일거에요. 이정도는 굉장히 갈리는 편이고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아요. 예를 들어 사과는 완전히 죽이 될 정도니까요 ㅎㅎ

그리고 색상이 너무 예쁩니다! 동작 스위치 부분에서 LED램프가 나오는데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인테리어 효과도 좋아요. 민트컬러인데 너무 예쁘고 주방이 환해지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2단계 속도 조절 버튼이 있어서 음식 종류별로 조절해서 분쇄할수 있어서 편리하구요. 

그리고 뚜껑에 투입구가 따로 있어서 믹서를 하는 중간에 흘리지 않고 음식들을 쉽게 넣을수 있어서 편해요. 거기다가 믹서기컵 주둥이쪽에 거름식 비슷한 뚜껑이 있어서 좀 크게 갈린 덩어리는 안따라지고 걸러져서 좋아요!

컵용량은 1L(1150ML)인데 그냥 2~3인용으로 쓰기 좋고 1인용으로 간단하게 믹서하기 좋은것 같아요. 한번에 많이 하려는 분은 용량이 좀 부족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간편하게 야채나 과일을 갈아서 쉐이크나 쥬스를 만들어먹을때는 부족하진 않을 정도의 용량인것 같아요.

그리고 바닥에 고무 빨판이 있어서 믹서기를 사용할때 흔들림없이 안미끄러지고 안정적으로 고정되서 좋구요.

그리고 세척의 경우에는 구석 구석 닦고 싶은데 분리가 안되면 쓰면서도 찜찜하죠ㅜ 근데 이건 본체랑 밑둥?이 분리되고 칼날도 분리가 되서 칼날 부분이랑 밑의 결합 부분까지 세척을 꼼꼼하게 할수 있어서 굉장히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용량도 온즈 표기 되어 있으니 텀블러 애용하시는 분들은 더 간편할것 같아요.

그리고 조립할때 다른 회사 제품들중에는 칼날이 분리가 되기는 하는데 엄청 뻑뻑한 것들이 있어서 힘줘서 빼야 되는데 이건 칼날 부분 결합할때도 그렇고 해체할때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부상 걱정이 없어요!

단점

용량이 1150ML인데 혹여나 용량이 좀 부족하다고 느끼실 분도 있을 것 같긴 해요. 그리고 컵과 칼날이 완전히 결합되었을때 어떤 표시가 되면 더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쌀이나 마늘, 콩, 얼음 같은건 완전히 잘 갈리지는 않는것 같아요. 얼음이 다 안갈리고 헛돈다는 분들도 있구요. 그리고 적은 양은 잘 안갈려서 양을 좀 채운 뒤에 갈거나 물을 좀 부은뒤에 사용해야 갈린다는 평들도 적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좀 딱딱한 음식이나 냉동해놓은 음식들은 이 믹서기 제품보다는 좀 비싼걸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버튼 돌리는 부분이 좀 뻑뻑해서 잘 돌려지지 않는다는 평들도 있구요.

그리고 작동한지 얼마 안되서 타는 냄새가 난다는 분들도 있었어요. 소리는 엄청 크다는 불만들이 적지 않았구요.

​총평

간편하게 야채나 과일을 간편하게 갈아 먹으려는 분들에게 잘 맞는 믹서기에요. 시간도 안잡아먹고 빠르게 갈려서 아침에 시간 없을때 후루룩 먹을수 있죠. 반면에 딱딱한 걸 갈려는 분들은 이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잘 안갈린다는 평들이 꽤 많아요.

그리고 세척도 칼날까지 다 분리가 되서 꼼꼼하게 청소할수도 있구요. 전반적으로 이 정도 가격의 이정도 성능이면 추천드리고 싶은 믹서기인것 같아요. 반면에 단점들도 몇가지 분명히 존재하는 믹서기인데요.

그래도 이 믹서기를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은 쿠팡에서 지금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구요. 로켓배송으로 시키면 하루만에 뿅하고 집에 도착해있을거에요.

딱 가격만큼인 믹서기인것 같아요. 부드러운 음식이나 간단한 스무디 용 정도까지가 좋고 그 이상의 딱딱함을 가진 음식들을 갈려는 용도로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Leave a Reply